저도 16주에 자세도 애매해서 다음 진료때 보자하셨는데 4주 기다리기 길어서 2주 뒤인 18주에 가서 아들확정받았어요ㅎㅎ 성별보러가기로 예약하니 시간이 정말 안가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아직 모르시는 분들 계신가요?
는 저예요ㅋㅋㅋㅋㅋ 지금 18주고 오늘 검진 갔는데 이 친구가 안 보여줘서 정밀 초음파 할때 보자 하시네요ㅋㅋ 14주 때 검진 때는 교수님이 에이 담에 보면 되지~ 하셨는데 오늘도 모르고 나올 줄이야ㅋㅋ 덕분에 6월까지 두근두근함이 연장되네요☺️
댓글
9
저도19주에 알앗어여 지금20주ㅎㅎ
저도 17주 아직 몰라요 탯줄로 감고 안 보여줬네요 ㅎㅎㅎㅎㅎ ㅠㅠ너무 궁금해 죽겠어요
헐큐 전 다음주에 성별 알려주신대서 기대하고 기다리고 잇어여
저도 밀당당하는 중이라..6월까지 기다려야해요 ㅠㅠㅠ흑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