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 자주 쓰다듬으면 안되용?

17주? 쯤 태동을 한번 뽀로록 느끼고선, 오늘20주들어섰는데, 태동만 계속 기다리게되는거 같아요 아빠테도 느껴주게하고 싶어서 밤마다 같이 배 문지르면서 호떡아~~~ 부르거든요. 근데 너무자주불러서 스트레쓰받는거 아니냐고 남편이그래서요ㅠㅠ 글보는중에 배자주 문지르면 자궁수축?온다는 얘기가 있어서 헉! 했어요. 진짜그런건가요? ㅜㅜ 배에 손을 진짜 자주 갖다대면서 태명부르구 태동느껴보려구 문지르구 톡톡 노크도해보고 그러는데 자주하면안되는거였나요!?ㅜㅜㅜㅜ 스트레쓰받았을생각하니까 너무미안해지네여.......

댓글

7

  1. 저도 자주 쓰다듬어 줬는데 ㅜㅜ 이제 손만 올려놔야겠네요..

  2. 저는 자주 쓰다듬는데ㅠㅜㅜ ㅜㅜ

  3. 헉 ㅠ 저는 자기전에 밤마다 손 올리구 있는뎅🥹 그렇게 해야 잠이 잘 오더라구요 ㅋㅋ

  4. 저도 은근 신경쓰여서 손으로 갖다대기만 하고 있어요 😌 그래도 아기는 충분히 느낀다고 본거 같아용

    1. subcomment icon

      살포시 올려만 놔야겠어요^^; 이제서야ㅋㅋ

  5. 하루에 한 5번이나 3번정도는 하지 않을까요? 저두 그정도는 하구 잇어여 애기랑 소통은 해야될거 같아서여

    1. subcomment icon

      너무 자주하는거만 아님 괜찮겠죠? 쓰담쓰담이 스트레스받는다는얘기가 충격이라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