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자주 쓰다듬어 줬는데 ㅜㅜ 이제 손만 올려놔야겠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 자주 쓰다듬으면 안되용?
17주? 쯤 태동을 한번 뽀로록 느끼고선, 오늘20주들어섰는데, 태동만 계속 기다리게되는거 같아요 아빠테도 느껴주게하고 싶어서 밤마다 같이 배 문지르면서 호떡아~~~ 부르거든요. 근데 너무자주불러서 스트레쓰받는거 아니냐고 남편이그래서요ㅠㅠ 글보는중에 배자주 문지르면 자궁수축?온다는 얘기가 있어서 헉! 했어요. 진짜그런건가요? ㅜㅜ 배에 손을 진짜 자주 갖다대면서 태명부르구 태동느껴보려구 문지르구 톡톡 노크도해보고 그러는데 자주하면안되는거였나요!?ㅜㅜㅜㅜ 스트레쓰받았을생각하니까 너무미안해지네여.......
댓글
7
저는 자주 쓰다듬는데ㅠㅜㅜ ㅜㅜ
헉 ㅠ 저는 자기전에 밤마다 손 올리구 있는뎅🥹 그렇게 해야 잠이 잘 오더라구요 ㅋㅋ
저도 은근 신경쓰여서 손으로 갖다대기만 하고 있어요 😌 그래도 아기는 충분히 느낀다고 본거 같아용

살포시 올려만 놔야겠어요^^; 이제서야ㅋㅋ
하루에 한 5번이나 3번정도는 하지 않을까요? 저두 그정도는 하구 잇어여 애기랑 소통은 해야될거 같아서여

너무 자주하는거만 아님 괜찮겠죠? 쓰담쓰담이 스트레스받는다는얘기가 충격이라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