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갑상선 약 드시는 분 계신가요??

임신준비하면서 수치가 높다고 씬지로이드 먹고 있는데요 대학병원을 다니고 있어서 다음 예약까지 약이 모자라더라구요 하루이틀 복용 못 하는 건 괜찮을까요..? 가까운 내과라도 가서 약을 타야할 지 고민되네요ㅠㅠ

댓글

8

  1. 7일정도 못 드셨군요ㅜㅜ그래도 괜찮으셨다니 다행입니다ㅜㅠ답변 감사합니다!!

  2. 저요!!ㅠㅠ저도 약은 없고 예약은 그담주라 7일정도 복용 못했는데 병원가서 여쭤보니 그정도는 괜찮다고 하셨어용ㅎㅎ그래도 불안한맘이 들어 다음부턴 약을 좀 여유있게 타오게 되더라구요~~! 너무 불안해하지 마세용~~

  3. 혹시 모르니 약은 항상 몇일씩 더 타오시는게 제일 맘 편하답니다.

    1. subcomment icon

      넵 이제 넉넉히 받아야겠어요ㅜㅠ답변 감사합니다!!

  4. 반감기(약효가 50프로로 줄어드는 시기)가 약종료 후 5-7일이라서 하루이틀은 약효과 지속될거에요~~걱정되시면 약전들고 동네의원가서 똑같은 약 처방받으시면 될거 같아요~~다음에 약받아오실땐 이런 상황 또 생길수 있으니 1주일정도 더 넉넉히 처방해달라고 하세요~~

    1. subcomment icon

      담부턴 꼭 넉넉히 받아야겠어요ㅠㅠ

  5. 대학병원 예약일정을 앞당길순 없을까요? 대학병원 외래에 연락해서 약이 없어서 그런다고 문의한번 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답변 감사합니다ㅜ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