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5~16주차부터 저만 태통 느꼈는데 지금18주 넘어가니까 단거먹고 남편이 손 올리면 옴청 움직여요ㅋㅋ둘다 매번 놀래네요 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잘느껴시지는엄마도계신가요?
초음파보러갈때도 가만히안있고… 하루에도 몇번씩 배안에서 물꼬기가 꼬리치고 지나가는느낌이들고.. 20주정도되었지만 한18-19주쯤부터느낀것같아요 저 느낌이맞다면..ㅎㅎ;; 다들 많이 느끼시나요? 아직 뱃가죽이막 움직일정도의 큰 움직임은 못느꼇구 짜잘짜잘한것만느꼇어요
댓글
14
19주인데 어제부터 배위에 톡 하고 올라오는거 보이기 시작했어요. 속에서만 꿀렁꿀렁하다가 드디어 신랑이도 손대면 느껴진다고 좋아하네요.
17주때부터 많이 느꼈고 지금은 18주차인데 방금 처음으로 딸꾹질 느꼈네용^^
저도 20주인데 엄청~ 돌아다녀요ㅎㅎ큰 잉어가 사는 느낌이랄까요?
17주3일 인데 낮에 활동할땐 전혀 모르겠구 저녁에 누워있으면 톡톡 쳐요ㅋㅋㅋ너무 귀여워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