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무료로 해주는 것만 할려구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성장앨범 계약하세요??
이제 25주차라 곧 조리원 연계 스튜디오에서 만삭사진 촬영 연락올거같은데용.. 보통 성장앨범 영업한다던데 보통 계약마니하세요??셀프로 하면 마니 힘들거같긴한데.. 계약하신분들은 어느정도 가격선에서 하신지도 궁금해요~
댓글
18
ㅎㅎㅎ 전 주차 사진도 안찍고 있어요…😅 애기 키우면서 혹 성장앨범 하고싶으면 그때 알아보자 하고 있구요😁 만삭사진은 좀 더 고민하다가 셀프 스튜디오 알아볼까 싶네용
저는 연계 스튜디오가 별루 맘에 안들기도 하고 거절할 자신도 없어서 무료도 아예 안찍어요ㅠㅠㅎㅎ 아는 지인들 연계로 많이 계약했던데 저렴한건 60~70만원대도 있고 보통 120~150만원선에서 하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저는 그냥 무료로 해주는것만 하려구요ㅎ 셀프로는 귀찮아서 안할거같고.. 사진 하나도 없이 지나가긴 아쉬울거같아서 추가는 안하고 주는것만 받으려고요~~
저두안하려구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