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진짜 뒤돌아서면 마렵고 그래요…진짜 나노단위로 배출중입니다…직장에서도 양해를 구해놨지만 ㅋㅋㅋㅋ 여간 눈치 보일 정도로 자주가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화장실
24주 전에도 화장실은 자주갔지만 24주되면서 물만 마셔도 바로 화장실 가네요..저만그런가요? 물은 너무너무 마시고싶은데 마시기만 하면 바로 소변이..마렵네요 하루 15번? 정도 가는거같아요ㅠㅠ
댓글
16

대단하시네요!! 임신하고 일도 하시고 멋져요ㅠㅠㅠ 출산까지 힘내세욘
저도 한시간에 두번씩은가는것같아요 새벽에잘때도 두어번정도. 쉬마렵기전에 이상하게 배가 단단해져서 조금만 느낌나도 바로 화장실가요ㅜㅜ

저는 밑에 누르는 느낌이 들더라구여ㅠㅠ 바로 화장실 직행입니다@
자다가도 두세번씩 꼭 깨서 갑니다ㅋㅋㅋ 저는 태동이 심해지면서 화장실을 더 자주 가게되는 것 같아요ㅠㅠ 엄마 방광 즉당히 눌러…

그나만 피곤하면 안깨는데 저도 꼭 4시~5시에 깨서 화장실 꼭가네요ㅠㅠㅠ
맞아영ㅎㅎ 한시간에 한번씩은 가는거같아요ㅎㅎ 막달에는 자다가도 한시간에 한번씩깨서 화장실 간다는데😭😭😭 그래도 물많이 마시는게 좋다고 하네요😊😊

양수때매 물을 많이 마시라고 하더라구요..그만큼 화장실은 더더 자주가구여ㅠㅠ
저 25주인데 24주부터 틈만 나면 가는 거 같아요🤣 뭐 안 먹고 안 마셔도 가고.. 뭐 나올 게 또 있어? 하면서 터덜터덜 가네요..🤦🏻♀️ㅋㅋ

ㅋㅋㅋㅋㅋ오오 맞아요! 막상가면 기달렸다가 나오고 24주부터 그런가봐욘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