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안구건조 좀 심해져서 1회용 안약써요 의사쌤이 괜찮다구 하셨어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인공눈물
임산부 인공눈물 넣어도되나용~?
댓글
12

저도 집에 그게잇어서 써도되나 했는데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저두 무방부제로 써요! 산부인과 아래에있는 약국갔더니 상관없대서요!

아~상관없다고하시구나! 감사해요🙆♀️💗
저두 일회용 무방부제 인공눈물 처방받아서 썼었어요~ 처방받으면 더 싸니 병원가서 처방받고 사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렇군요!!답변 감사합니다💗🙊
안구건조증때문에 임신하고 치료 받았었는데요 히알루론산 1회용 안약 처방해주셨어요!! 확실히 넣고 나면 이물감도 덜하고 편해요😊

이물감도그렇고 렌즈껴서그런지 건조하더라구요ㅠㅠㅠ 답변감사합니다♡
임신 중에 안구건조가 너무 심해져서 안과에 갔었는데요, 방부제 없는 걸로 인공눈물 처방 받아서 썼었어요 ㅎㅎ 처방받아서 사니 방부제도 없고 가격도 저렴해서 낫더라고요 그래도 좀 불안하시면 카톡에서 ‘한국마더세이프’ 검색하시고 약품명, 성분 등 찍어서 보내셔서 문의하시면 임산부에 해로운 성분이 있는지 친절히 알려주신답니다:)

아💓💓감사해요!꿀정보♡♡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