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는 둘째맘인데요~~첫째때 그렇게 피비침이 많아서 병원 자주 갔네요~울컥 쏟아지는 피비침도 있어서 응급실 갔는데 다 너무 정상이라 그래서 안심하고 돌아오곤 했어요~~출산을 40주가 되도 진통도 없어서 막달은 빡쎄게 걸어서 자연진통 걸리고 출산해서 지금 벌써 건강하게 자라서 7살 됐어요~~스트레스가 젤 안좋아요~많이 무섭겠지만 피비침이 많으면 병원은 꼭 가시고 애기한테 집중하면 잘 있다는 신호 보내요~~^^지금 둘째는 너무 건강히 잘 있네요~~ㅎㅎ 태동도 첫째보다 활발하고 ㅎㅎ 이건 썰일 수도 있지만 주변 친구들 말로는 남자아이들이 피비침이 많이 보인다는 말도 있어요~~ 저희 첫째도 남자아이였고 지금 둘째는 여자아이구요~ㅎㅎ 지금 둘째는 너무 건강하게 운동도 할 수 있을정도로 잘 지내는거 봐서 맞나?싶은 생각도 들때 있더라구요~~^^ 무튼 막달까지 힘내봐요~~^^화이팅!!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부터 중기까지 피비침
임신초기에도 피비침이 있어서 산부인과 갔을때 애기나 저나 이상이없다고하고 중기들어서면서 부터 피비침이 4번정도 있네요ㅜㅜ 저번엔 새벽에 피비침이 있어서 응급실까지 갔지만 태반이나 애기 저 다 이상이 없다고… 왜그런지 이유를 알아내지못한채 집에 돌아왔는데 오늘 또 분홍색 피비침이 있어요.. 도대체 왜이러는걸까요ㅜㅜ 정신적으로 넘 힘드네여
댓글
15
저요저!!! 똑같아요!! 전 완전 빨간 피에 덩어리까지 나오ㅏ요 ㅠㅠ 네번정도그랫고 두번째에는 입원까지햇엇어요 근데 이상없다고 하셔서..경부길이도 괜찬코.. 퇴원하자마자3시간만에 출혈또해서 병원갓는데도 병원에서원장님이확인하고퇴원시켜준건데이상하다며 대학병원 보내셧어용 갓는데도 다정상이래요.. 이틀 입원하고 퇴원햇어요 하혈 또잇나본다구 ㅠㅠ지금도 안나오다 쫌 나오고이러는데..대학병원원장님이 그랫어요 임신기간중엔 출혈이잇을수잇다 찾을수없고 잡을수없다 출혈날수잇는부위가광범위하다고 하셧고 우선괜찬으니 하혈이잇을때마다 꼭 병원가서 확인은 해야한다고하셧어요!!!전그래서 이제 그러려니하고..갈색혈은 계속날수도잇다하셧고빨간피나오면 병원 확인하러가요! 힘내세요!! 괜찬을거애요^^큰병원갓다오니맘이편해지네요ㅜ전그나마..이상없다고하니..ㅎㅎ
저는 태반 위치가 안좋아서 무리해서 움직이면 살짝 묻어나오더라구요 근데 피비침은 워낙 이유가 많은것같아요ㅠ 자궁 커지면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경우도 있고… 병원에서 문제가 없다고 했으면 넘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조금 더 조심조심 편하게 생활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ㅠㅠ

첫째다 보니 모든게 예민해지는것같아요 엄마가 스트레스받으면 애기한테도 영향이있다니 ㅠㅠ앞으로 더 조심해야겠어요ㅜㅜ
지금 23준데 저도 너무 무리하게 걸었더니 피가 비추더라구요ㅜㅜ 바로가서 검사했더니 이상없다구 무리하지말라셨어요🥺 롯데월드가서 18시간 걸어다녔단거 아시면 기겁하실거같아요....ㅋㅋ

18시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같이 조심해요 이제
저는 한번은 근종때문이어서 뭐 할수있는게 없다고 하셔서 그냥 집에왔고 한번은 방광염이라고해서 약먹고 물많이 수박많이먹고 갔더니 괜찮아졌다고 하시더라구요~~ 그거말고도 피곤해서 그렇거나 자궁확장하면서 좀 비칠수도있고..여러가지 이유가 있는거같아요ㅜㅜ

주차수가 변하면서 피가 난걸까요..? 진짜 그렇게도 생각이 되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