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편한자세가 없네요ㅠㅠ

24주 들어서 유난히 아랫배랑 옆구리가 많이 땡기고ㅜ 아가도 왜이렇게 아랫쪽에서만 노는지 한군데만 패는?느낌이예요ㅋㅋㅋ😂 그래서 인지 앉아있는게 너무 힘드네요 어떻게 앉아도 자세가 불편해요 조금 앉아있다보면 아랫배가 뭔가 땡기고 불편해서 앉아있을수가 없어서 서서 걷다가 다른자리에 또 앉아보고 이게 계속 반복중,,,, 베동님들은 괜찮으신가요?

댓글

12

  1. 환도선다에 허리통증 갈비뼈아픔까지ㅠㅠ 앉아도 서도 누워도 편한 자세가 없어 자꾸 뒤척뒤척 하게 되네요 저도ㅠㅠㅎㅎ 벌써 이러면 배 더 커질수록 우찌할지~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밥먹고 가만히 앉아있을수가 없어요 언젠가부턴...조금만 앉아있어도 아랫배며 허리며 안불편한데가 없네여ㅠㅠ

  2. 누웠다 일어나는것도 힘들고ㅜ 쇼파에 앉아있으면 허리아프고 앉았다 일어나는것도 힘들어서 리클라이너 샀어요… 너무 편해요 다리도 올리고 있으니까 좀 덜 저린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오 리클라이너도 좋겠어여! 저도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2. subcomment icon

      너무 좋아요 최고에요 ㅎㅎㅎ 수유할때도 있으면 좋다고해서 바로 질렀습니당ㅎㅎㅎㅎ

  3. 저도 그래요ㅠ 앉아있으면 더 숨 안쉬어져서 차라리 서있을때가 많구.. 잘때 특히 이리저리 몸을 돌려봐도 다 불편하고 숨이 잘 안쉬어져요 ㅠㅜ 벌써 이래도 되나 싶어요ㅠ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까요ㅠㅠ 잠잘때도 너무 불편해여ㅜㅜ 저도 벌써이러니 걱정이예요

  4. 저도 허리도 아프고 요즘은 속도 답답하더라구요 ㅠㅠ자다가 몇번을 깨는지.. 다같이 화이팅해봐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숨쉬기는 왜케 불편한가요 또ㅠㅠ 화이팅해여🥹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요 ㅜ잘때 왜케 유독 답답한지.. 자면서 한숨 엄청 몰아셔요 ㅠㅠㅋㅋㅋㅋㅋㅋ

  5. 저도 그렇네요 ㅠㅠ 그리고 요즘들어 더 허리가 끊어질것같이 아파용

    1. subcomment icon

      맞아여 허리랑 엉덩이뼈가 아파오네여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편한자세가 없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