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담주에 왁싱하려고 예약했어요.점점 분비물이 많이나와서 질염예방을 위해서라도,하는 게 좋을거같다는 생각이들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왁싱 어디까지 어떻게 해야하나요?
왁싱 꼭 해야하는건가요? 아님 손질만 해도 되는 건지? 어디까지 해야하는 건지 궁금해요^^;;;
댓글
10

예쁘게 잘 받고 오셔요^^~ 저는 출산하기 전에 받아야겠어요 지금은 남편이 가위도 다듬어 주기도 해서^^;;;
저두 안해봤는데 제왕이어도 오로나올때 무지 찝찝하고 거슬린대서 이번기회에 해볼까 하구 있어요ㅎㅎ 사실 제왕이면 팬티라인쪽까지만 밀면 된다지만 저는 오로때문에 하고싶은거라^^;

그렇군요 그 생각은 못했어요 깨끗하게 밀면 오로 나오도 찝찝하지 않겠네요^^~
저도 고민이요ㅜ 임신전에는 계속 했었는데.. 모낭염 생길수도 있고 위생적으로도 괜찮을까.. 싶기도해요

저는 한번도 안해봐서 해야하나 고민이였어요^^;;;
왁싱을 꼭 해야하는 건 아니에요 ! 왁싱 따로 안해도 병원에서 출산시에 제모 해주시니까요 저는 임신전부터 왁싱을 받았고 신세계라 생각해서 다른분들께도 정말 추천하고싶지만 사람마다 느끼는 게 다를 수 있어서 안 좋아하는 분도 있더라고요 저는 안 아팠지만 다른분껜 아플수도 있고요🥲 왁싱을 해보고싶으시면 처음이라 긴장되고 아플 수도 있으니 몸에 무리가기전인 만삭전에 미리 해 보시는 게 좋을 거 같고 받아보고 만족하셨다면 계속 받고 아니면 안하면 되는거지요 😊

네~감사해요😊
꼭 해야하는건 아니래요! 근데 전 꾸준히 왁싱을 해왓던터라...요즘같이 분비물많고 할땐 더 좋은거같아요ㅠㅠ!

제왕절개하기 전에 왁싱하고 가는게 좋을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