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ㅜㅜ 자궁근종통때문에 너무 배가 아파서 병원갔었는데 그때 자궁수축오면 이거보다 훨씬 아프다고 하셔서 깜짝놀랐었는데ㅜㅜ 에고 고생이시네요 쉴수있으면 쉬는게 제일 좋을텐데ㅜㅜ 금방 지나가서 순산하시길 바래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랫배가 찢어지는 느낌, 자궁수축이래요.
일요일에 런닝맨을 보다가 갑자기 웃음터졌는데 그때 배가 찢어지는 느낌이 심하게 났어요. 이게 악 소리도 못낼만큼 아팠고, 왼쪽 난소부분부터 오른쪽 난소부분까지 아랫배가 이어지면서 아프더라구요. 그리고나선 바로 괜찮아졌는데 담날 회사서 일을하니 오후부터 배가 찢어지는 통증이 다시 나타나면서 퇴근시간무렵에는 걷기만 해도 아프더라구요. 특히 원래 태동이 활발한 애기인데 오후부터는 태동도 줄어든것같고 느낌이 안좋아서 병원에 갔더니 자궁수축 검사를 하자셨어요. 병원 마감시간때문에 40분 조금 넘게했는데 찢어지는 느낌이 자궁수축할때 나타나는 느낌이었고 주기가 약 20분간격으로 일정하더라구요.. 먹는약은 두통등 부작용 있을수 있대서 우선 질정 처방 받았는데, 오늘 화요일밖에 안됐는데 계속 찢어지는 느낌이 심해지네요ㅠㅠ 업무가 많은데 걱정이에요ㅠ (대행할 수 있는 사람이 없음ㅠㅠ) 혹시 저처럼 찢어지는 느낌이 있으신분은 병원 꼭 가보세요~ 20주지나면 자궁수축 위험하대요...
댓글
19

감사합니다ㅠ 꼭 순산할거에요~ㅎㅎㅎ
사실 저도 가끔 배가 아플때 이게 수축인지 자궁커지느라 아픈건지 분간이 잘 안되어서 걱정했는데 찢어지는 느낌이면 전 아직 겪어본적 없는 고통이네요..ㅠㅠ 그냥 생리통처럼 싸하게 아픈정도였거든요ㅠㅠ 정말 조심해야겠어요 어떤 느낌인지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

이런 통증은 느끼지 않으시길 바랄게요ㅠㅠ
어머나 저는 스트레스 받는 일 있었어서 토요일 아침에 자고 일어났더니 찢으지게 한번 아프고 피 조금 나오고 그랬었는데 ㅜㅜ 자궁수축이겠죠? 한번만 하고 끝나서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다음에 또 그럼 병원가야겠어요

피비침까지 있는데도 병원 안가셨어용?? 한번만 그러셨다면 천만다행이에요ㅎㅎ

네 쌤이 20주 이후로 간혹 피비침 있는데 심한게 아니면 괜찮다고 하셔서 넘겼어용 ㅠㅠ!
일정한 시간간격이 아니라면 자궁수축 아니겠죠…? 배커지는 느낌이랑 다른 날카로운 느낌이 자꾸 드는데 아주 아프진 않고 참을만한 정도라 계속 신경이 쓰여서요

일정한 간격이라는게 본인은 잘 모르는것 같아요. 저도 수축검사하고나서 이게 일정간격을 두고 아팠던거구나..알았거든요. 참을만한 정도가 개인마다 다르니 느낌이 이상하면 꼭 가보세요! 다른 베동도 보니 다들 참으시는것 같아서 글 올린거에요ㅎ
저도 재채기였나 웃음이였나, 뭐때문에 갑자기 날카롭게 찢어지듯 아픈 적이 있었는데...! 그후로 다시 겪진 않았지만 무섭네요ㅜㅜ 그게 자궁수축이었다니...

다행이네요ㅎㅎ 언제든지 안심하지 말고 몸사리시고 휴식 잘 취하세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