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오늘 재검하고왔어요 임당 첨 검사할땐 한번만 검사하고 139까지가정상이고 140이상나오면 재검하는데 재검때 4번채혈하는거맞아요 제가다니는 병원은 위에적어놓으신 수치기준으로 하시던데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중인데 궁금한게 있어요ㅠㅠ
채혈을 총 4번 한다고 들었는데 저는 공복 혈당 측정할 때 한 번만 채혈하고 두 번째부턴 안하시더라고요~ 이게 맞는건가요..?ㅠㅠㅠ 그리고 인터넷에서 보던 통과 수치랑 달라요 보통 공복 95 1시간 뒤 180 2시간 뒤 155 3시간 뒤 140 이라고 들었는데 여기 병원은 공복 105 1시간 뒤 190 2시간 뒤 165 3시간 뒤 145 더라고요..? 가정에서 볼 수 있는 당뇨 측정기로 그 때 그 때 침 놔서 측정하고 있는데 확실한거겠죵..?ㅋㅋㅋㅋ 바로바로 제 수치를 확인해서 좋긴한데 이게 정확한가 싶기도 해서 불안하네요ㅠㅠ
댓글
1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