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압박스타킹 처방해줬어여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종아리 저린감 어떻하죠?ㅜ
일요일 오전에 자다가 종아리 쥐내려서 일어났는데 지금 3일째 계속 저린감 있네요 걸어다닐때 신경쓰여요ㅜ 어떻하죠? 병원가는건 오반가요
댓글
26
압박스타킹이랑 족욕도 하시고.. 다리 심장보다 높게 올리고 계세요ㅜ 저는 양반다리만 하면 그렇게 다리가 저리더라구요ㅜ

너무 감사해요ㅜ
저희 병원은 주수 어느정도 되면 무조건 압박스타킹 처방 해주시더라구요 그때 가져와서 어제부터 신기 시작 했어요. 얼마 안걸었는데 갑자기 다리도 너무 아프고 불편하더라구요

병원마다 다르나 봐요 저희는 그런말이 없어서 너무 궁금했어요ㅜ 고마워여
저도 쥐나고 그랬는데 필라테스 몇번 갔더니 이제 안그래요! 필테에서 스트레칭 많이 하고 햄스트링 자극도 하고했더니 효과있는거같아요ㅎㅎ

아하 고마워요ㅋ
저도 그래서 주물주물하고 압박스타킹 신어주니 낫더라구여 ㅠㅠ 산부인과에서 구입했어요~ 낮에 최대한 신으려고 해용

낮에만 신으면되나요?

그건 정해진건 아닌데용~ 밤에 잘때는 전 불편하드라구요

아하 집에있는거 바로 신었네요 너무 감사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