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연계 안가고 만삭은 다음달 제주도 가서 찍으려고 예약해놨고 애기 태어나면 돈주고 그냥 예쁜곳에서 찍으려구여 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스튜디오 어디로 결정하셨나용?
병원 연계된 곳도 있고 산후조리원 연계된 곳도 있는데. 아니면 다들 연계된 곳 말고 다른데서 하시나용?? 그리고 혹시 송파쪽 사시는 분들 사진 잘 찍는 곳 추천좀 부탁드려요 ㅎㅎㅎ
댓글
11

우아 제주도 부럽네용!!!
저도 연계된 곳은 썩 맘에 들지도 않고해서 취소하고 간단하게 셀프로 찍을까 생각중이에요😉 성장앨범까지 한번해 해줘서 편하다는 엄마들도 있는데 저는 그냥 제가 찍어주려구요~ 한 번고민해보셔요!

저도 사진기술이 좋으면 셀프로 할텐데... 뭔가 자신이 없네용 ㅎㅎ

아아 셀프사진관여!! 저도 당연히…사진기술은 떵입니다🤣🤣
저는 연계된 곳에 가면 분명히 패키지 영업할텐데 그런거 거절을 진짜 잘 못해서 그게 스트레스라 연계된 곳은 아예 안가용…ㅠㅠㅎㅎ 그다지 맘에 드는곳도 아니라서 만삭은 그냥 셀프사진관가서 간단하고 편하게 찍고 아가사진은 키우면서 고민해봐야 할 것 같아요ㅋㅋㅋ 요즘은 아가 사진도 엄마들이 소품 빌려서 셀프로 많이 찍는 것 같아서:)

요즘 소품으로도 마니 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사진을 예쁘게 못찍는 편이라 고민이되네요ㅠ.ㅠ
저는 그냥 연계된데서 추가안하고 무료사진만 찍을까 생각중이에요 ㅎㅎ 웨딩사진도 엄청 열심히 찍었는데 결혼하고 한번을 안봐서..🤣🤣

저도 너무 고민이돼요 무료라고 해도 돈 조금 추가하면 이것저것 해준다고 할까봐서ㅠ.ㅠㅎㅎ
저는 연계된 곳은 무료만 찍고 폴스베이비 따로 예약 해놨어요 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