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달고 토하는 분도 있대서 걱정했는데 전 한번에 쭉 들이켰는데 생각보다 먹을만했어요 ㅋㅋㅋ담당 선생님께서 마시기 힘들지 않았냐고 물으셨는데 생각보다 괜찮다니까 놀라시드라구요 ㅋㅋㅋ평소에 초콜렛 좋아하냐고 물으시더라구요 ㅋㅋ저 평소에 단거 안좋아하는데도 먹을만했어요 ㅋㅋㅋㅋ걱정마세요 쭉 들이키세요 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드디어 임당검사하러 가요
임당검사 너무 떨려요 시약이 어떤맛일지 너무 겁나여 아직도 입덧중이라 다 토해내지는 않을지 .. 재검뜨면 어쩌지 미리걱정은 헤롭다지만 걱정이 되네용 힘주세요~
댓글
9
어제 임당검사 했는데 시약맛이 엄청나게 단 음료 포도?맛이에요!너무 달아서 어지럽다고 하는 분도 있던데 전 괜찮더라구요.근데 너무 달아서그런지 아가가 즉각반응을 하더라구요.
저는 냉장보관해서 시원하게 먹으니까 배고파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어요 !! 꿀떡꿀떡 마시면 생각보다 괜찮으실꺼예요!
저도 시약먹는게 제일 두려유ㅓ요ㅠㅠㅠㅠㅠ토안해야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찌 잘 드셨으려나 모르겠네요ㅠㅠ 파팅!!!
저도 이번주에 하는데 혹시 공복으로 가시나요?? 저희 병원은 밥을 먹고오라고 하시던데.. 진료 시간이 오전인데 원래도 아침을 잘 안먹어서 지금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거든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