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보스는 특유의 향때메 못먹겟더라구여ㅜㅜ저도 보리차 티백 마시는데 한잔용 티백사서 생수 2리터짜리 한병 우려마시고잇네여. ㅎ 시원하게마시면 넘 좋어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둥글레차
물처럼 수시로 마셔도 될까요? 카페인이 들어있어서 적당히 마시면 된다는데 저는 양수 늘려야해서 하루에 3리터 물을 마시라는데 물대신 둥글레차 마시는건 괜찮을까요?
댓글
17

한잔용 티백이 나을지 큰 주전자에 끓여먹는 티백이 나을지 고민이네요
루이보스티 자주드세요!저도 억지로 마시고 있어요.양수맑아진다고해서

양수 맑아지는거면 루이보스차를 다시 먹어야겠어요
저도 둥굴레 좋아하는데 ㅎㅎ 저희 엄마가 둥굴레는 스님들이 먹는물이라는 썰이있다고 (성욕억제) 먹지말라? 하시더라구옄ㅋㅋㅋㅋ 믿거나말거나지만 !

옴마야~~ㅋㅋㅋㅋ 그럼 안대는데ㅎㅎ
둥굴레는 찬성분이라 임산부나 몸이 찬 사람이 많이 마시면 좋지 않다고 들었어요~ 물처럼 드실거면 루이보스나 보리차로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몸에 열이 많은 편이긴 한데... 역시 둥글레차는 좀 안좋겠죠?
동서에서 루이보스보리차나옹거 그거먹어요저는 ㅎㅎㅎㅎ임신알고부터그거만우려마셔용

보리차가 동서에서도 나와요?마트가서 바로 사와야겠어요ㅎ

네네 ㅎㅎ 루이보스보리차따로팔아서 마트에서사서 저는그거머거용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