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네요ㅜㅜ전 체덧이라.. 강제다이어트식이여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거의 없어지니까
입덧하느라 너무 못 먹어서 기운없고 무기력했던 3개월이 지나니 무슨 보상심리 마냥 이것저것 다 먹고 평소엔 먹지도 않던 달달한 음료에 메뉴도 일식중식양식한식 아주 난리가 났어요 ㅋㅋㅋ 한 2주일만애 입덧땜애 빠진 살 다시 원상복구 되었네요..! 진짜 배가고파서 먹는다기 보다 입덧때 힘들었던게 짜증나서 와구와구 먹는 저... ㅜㅡㅜ 낼부턴 조절 해야겠어요 진짜;;;
댓글
4
저는 먹덧이라 끝나면 좀 덜먹고싶어요 ㅜㅜ입덧 끝난거 축하드려요 부럽네요 ㅜㅜ
저도 점심에 왜케 더 먹구싶은지 ㅡㅡ 입덧 좀 나아지니 입맛이 너무 좋아요 ㅎㅎ
ㅋㅋ 공감이요~~ 그래도 속울렁거릴때보단 훨씬 편하고 좋네용 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