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 여기가 위구나를 느낄 수 있을만큼 위가 불편하고 아프더라구요ㅠ 임신하면 위경련도 자주 올 수 있대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윗배?명치 통증?
어제 15주가 되었는데 명치나 윗배쪽이 자꾸 불편하고 아프네요ㅠ 소화가 안되서 더부룩한걸까요? 비슷한분 계실까요?? 아침에 변은 잘 봣는데 어제부터 계속 그러네요ㅠ 매실도 마셔봤는데 똑같네요ㅠ
댓글
10
저도 그랬어요 속쓰림증상이랑 윗배 아픈거요 ㅠㅠ 뭐 먹고 바로 잠들면 더 심해질때도 있고 그렇다라구요 스스로 조심해야될거같아요 왜그런진 저도 모르겠어요 ㅠ
저도 14주차때 명치통증 너무심해서 응급실갔는데 위경련이라고 하더라구요.. 찬물마시지말고 자극적인음식 되도록 먹지말라고하더라구요.. 저는 입덧할때마다 얼음물을 먹었는데 그게 안좋았던가봐요.. 지금은 많이좋아졌지만 찬물을 마시면 통증이 쓰윽오는거같은 신호가 오더라구요ㅜㅜ 평소드시는 습관? 이런걸 한번확인해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저도 윗배가 빵빵하고 답답하고 빈속이나 뭘 먹었던간에 속이 내내 불편해요ㅠㅠ.. 소화가 계속 안되는 느낌, 트림도 계속 나오는데 시원하지가 않네요..ㅠㅠ… 이게 사라지긴 할런지.. 탄산을 먹어도 더 속이 쓰려요 ㅠㅠ우울..
허어 ㅜ 맞아요.. 소화도 진짜 안되고 항상 배가 빵빵.... 터질것 같이 찢어지는 고통도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