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골반 스트레칭 계속 하니 좀 괜찮은거같아요~~ 유튜브에도 영상 많이 있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환도통? 좀만 오래걸어도
환도통이라는게 있다고 친구한테 들었는데 그렇게 심하지는 않았는데 요즘 좀만 걷고나면 오른쪽 골반이 너무아파요 통증완화하는 방법은 없나요?ㅠㅠ
댓글
7

감사해요~! 찾아봐야겠어요
저도 그래서 검진갔을 때 얘기했더니 산전복대 차고 걸으라고 얘기 들었어요!! 배가 나오고 무게중심이 달라지니 잘못된 자세로 걸으면서 안 쓰던 부분을 써서 그렇대요 복대하고 걸었더니 확실히 좀 낫네요 ㅎㅎ

아 산전복대 생각하기는 했었는데 배가 좀더나오면 사려했는데 당장사야겠어요ㅠ

그쵸 저도 아직 그렇게 안 나왔으니까 더 나오면 사자 하고 있었는데 확실히 달라용 ㅎㅎ 효과 있기를 바랄게요!!
저는.. 심한 기준은 모르겠지만.. 제나름 오히려 초기때 심하다가 걷는거 운동 꾸준히 하고 덜 해요 ㅋㅋ

심하게 걸으니 더심해져서요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