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당 축하해요 남매둥이 부러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검사와 입체초음파~

어제 오늘 검사 받으러 전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가 없었는데 다행이도^^~ 혈액검사상 임신성 당뇨검사 정상입니다. (수치: 126 ) 정상 수치 나와서 한방에 통과했어요!!! 앗싸^^♡ 입체초음파는 여아만 얼굴 보여주고 남아는 여자아이 엉덩이에 가려서 안 보이다고 다음달에 재검 받기로 예약하고 왔어요^^~ 다들 좋은 조언과 좋은 기운 주셔서~ 한방에 통과한 것 같아요~~~ 감사해요 🙇♀️🙇♀️🙇♀️
댓글
10

감사합니다~ 범이 엄마님^^♡
저도 남매둥이인데 ~ 오늘 임당 검사랑 입체초음파 보고왔어욬ㅋㅋ 딸은 얼굴을 보여주는데..오늘도 아들은 안보여주더라구요 ㅠ

저랑 똑같네요~~~♡♡♡
아기 눈코입이 선명하게 넘 예쁘네요^^ 임당검사 통과 축하드려용ㅎㅎㅎ

아이고~감사해요^^ 저는 어떤지 잘 모르겠어요^^그냥 어리둥절해요ㅋㅋㅋ
어머 쌍둥이인가봐요 ㅎㅎ 임당 축하드려요👍👍

네~남매둥이 예비맘이예요^^ 감사해요😊😊😊
검사 받자마자 결과 나오신거에요? 저는 월요일에 했는데 아직도 ㅠ 입체초음파도 아기가 얼굴을 밑으로 박고있어서 실패했어요 ㅠ ㅋㅋㅋ 축하드려요 🥰

검사 11시반쯤 임당검사 약. 먹고 한시간 후에 피검사하고 나서 3시간 후에 문자로 결과 알려주셨어요 이상있으면 전화주신다고 하셨는데 저는 다행이 문자와서 한방에 무사 통과했네요^^ 어제 과자 먹어서 살짝 걱정했는데 다행였어요^^❤️ 축하해 주셔서 감사해요~ 병원마다 결과나오는 시기가 다른가 보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