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당검사하기전 ㅋㅋ저두 과일 많이 먹었어용 !!통과는 했구 임당검사 하러 가서 의사선생님이 이제 과일이랑 탄수화물 많이 드시면 안된다구 애기 확 큰다고 하시더라구여! 과일없으면 안되눈데ㅠㅠㅠㅠ말씀드렸더니 과일이다 생각하고 오이 먹으라구 하셨어요ㅠ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과일 얼마나드세요?
37세 이제막 24주된 호떡맘입니다. 제가 과일을 정말 좋아해서 매일매일 양껏? 먹고있는데 임당검사를 앞두고 있어서 조절하는게 맞는지 고민하고 있네요ㅎㅎ
댓글
6

세상에나...오이요?!!!ㅜㅜ 과일이랑 오이는 달라요 슨생님 ㅜㅜ요즘 수박이정말 최고인데ㅜㅋㅋ
맞아요 단거 많이 먹어도 안나오는 사람도 있고 살안찌고 단거 안먹는데도 나오는 사람있더라구요ㅜㅜ 호르몬 조절이라서 먹는거랑 상관없는건가봐요😭😭
진짜 당뇨는 걸릴사람은 걸리고 안걸릴사람은 안걸리나봐요 😂
저도 과일 정말 좋아해서 거의 매일매일 가득 먹고 있는데 임당 정상으로 잘 나왔어요^^

우앗 너무 좋은소식이네요^^ 저도 좋은 결과있기를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