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과일 얼마나드세요?

37세 이제막 24주된 호떡맘입니다. 제가 과일을 정말 좋아해서 매일매일 양껏? 먹고있는데 임당검사를 앞두고 있어서 조절하는게 맞는지 고민하고 있네요ㅎㅎ

댓글

6

  1. 임당검사하기전 ㅋㅋ저두 과일 많이 먹었어용 !!통과는 했구 임당검사 하러 가서 의사선생님이 이제 과일이랑 탄수화물 많이 드시면 안된다구 애기 확 큰다고 하시더라구여! 과일없으면 안되눈데ㅠㅠㅠㅠ말씀드렸더니 과일이다 생각하고 오이 먹으라구 하셨어요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세상에나...오이요?!!!ㅜㅜ 과일이랑 오이는 달라요 슨생님 ㅜㅜ요즘 수박이정말 최고인데ㅜㅋㅋ

  2. 맞아요 단거 많이 먹어도 안나오는 사람도 있고 살안찌고 단거 안먹는데도 나오는 사람있더라구요ㅜㅜ 호르몬 조절이라서 먹는거랑 상관없는건가봐요😭😭

  3. 진짜 당뇨는 걸릴사람은 걸리고 안걸릴사람은 안걸리나봐요 😂

  4. 저도 과일 정말 좋아해서 거의 매일매일 가득 먹고 있는데 임당 정상으로 잘 나왔어요^^

    1. subcomment icon

      우앗 너무 좋은소식이네요^^ 저도 좋은 결과있기를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과일 얼마나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