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왼쪽아랫배 갑자기 아파서 병원갔더니 자궁경부 조금 짧아졌더라구요 돌아다니지 말라고 하셨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왼쪽 아랫배가 아프네요
어제 저녁부터 왼쪽 아랫배가 아픈데요 ㅠ 아파 죽겠다만큼음 아닌데 신경쓰일정도라서 괜히 태동도 줄어든 것 같아서요 ㅠ 병원에 다녀올까요? 아니면 정상적인 증상일까여 참고로 22주 5일 됐어요
댓글
4
걱정되면 바로 병원가보시는게 좋은거같아요ㅜㅜ 괜히 계속 신경쓰고 하는것보다ㅜㅜ
저도 앉아있으면 아래 자궁있는쪽이 묵직하게 아픈거같아서 계속 서있게 되고해서 걱정중이예여 다행히 태동은 정상인거 같은데 태동이 준거같으시면 가보시는게 나을거같아요! 저도 지켜보다 내일 병원가려고 하거든요ㅠㅠ 20주넘어서부턴 조산을 조심해야해서 좀 예민하게 생각해도 될거같아요
저도요 ㅠ 아파서 병원갔더니 경부길이가 2주만에 2센티가 줄어들어서.. 조산 방지약 받았어요.. 누워만 있으라네요 ㅠㅠ무조건 병원가셔야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