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런적있었는데 그 뒤로 괜찮았었어요~^^ 정밀볼때 애기가 얼굴 태반에 묻고있어서 저는 자세도 바꿔가면서 보고 흔들흔들도 하고 했는데 애기는 아직까지 잘있어요 넘 걱정마셔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질초음파 후 분홍냉이 조금나왔어요
21주 5일 정밀보러 갔다가 자궁경부길이 잰다고 질초음파를 한참 봤는데 그때문인건지 집 가는길에 들린 화장실에서 분홍냉이 살짝 두세번 휴지에 닦일정도록 조금씩 비췄어요 ㅠㅠ 지금 이틀 지났는데 그 이후로는 괜찮구요,, 정밀볼 때 막 애들 흔들흔들해서도 걱정인데 이런 경험 있으신 분들 계실까요
댓글
4

진짜 애기도 선생님도 고생한 시간이었어요 ㅎㅎ 다행이에요 이제 정밀 끝!! 너무 좋아요🥹
질초음파 보고 살짝 분홍색으오 살짝 묻어나는 정도는 정상이에요 저도 그런적한번있는데 의사한테 바로 물어봤는데 정상이고 그럴수있대요 걱정안하셔도 될꺼같아요!

다행이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피봐서 무서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