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하고 가셨나용??? 아님 공복에 드셨나용??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통과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네요 ㅎㅎ 임신중 가장 걱정했던 임당검사 어제 드디어 했습니다!! 저는 평소에 식단은 따로 하지 않았고, 특히 검사 전날은 주스,커피,아이스크림까지 별 생각없이 먹었는데 통과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막 다 먹어도 통과한다는 이야긴 아닙니다 ㅎㅎ시약 맛은 김 다빠진 사이다?설탕물에 가까웠던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입덧도 안했었는데도 약간 헛구역질 났습니다ㅠ 여기계시는 분들도 다 한번에 통과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20

저는 아침 9시 검사라 전날 9시이후 금식했어요!병원마다 다른듯 합니다
어머 저랑 같은 시약이네요ㅜㅜ 헛구역질이라니😭😭 약먹는게 더 걱정되네요ㅜㅜㅎㅎㅎ

저는 약먹는거 조금 힘들었어요...! 뿌꾸맘님은 괜찮으실수도 있어요 화이팅입니다-♡
전 내일인데 신경 안쓰려 하는데도 긴장되고 그러네요ㅎㅎ

그렇더라구여ㅠㅎㅎㅎ 한번에 통과 하실거에요!!
요번주애 임당검사하는데 걱정이네요 ㅠㅠ 부러워요 통과라니..ㅎ후ㅠ

저도 걱정 많이했어서 그맘 알아요ㅠ 무사통과 하시길 바래요!!
앗!! 저 낼 임당검사인데... 안그래도 너무 떨려요ㅠㅠㅠㅠ 초콜릿에 아이스크림이랑 커피 저도 달고 사는데... 괜찮을지 모르겟어요😂

저도 아이스크림이랑 커피 자주 먹었는데 통과했어요!!호르몬 영향도 크다고 하더라고요 ㅎㅎ통과하시길 바랄게요^_^!!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