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통과했습니다!!

임당검사 통과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네요 ㅎㅎ 임신중 가장 걱정했던 임당검사 어제 드디어 했습니다!! 저는 평소에 식단은 따로 하지 않았고, 특히 검사 전날은 주스,커피,아이스크림까지 별 생각없이 먹었는데 통과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막 다 먹어도 통과한다는 이야긴 아닙니다 ㅎㅎ시약 맛은 김 다빠진 사이다?설탕물에 가까웠던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입덧도 안했었는데도 약간 헛구역질 났습니다ㅠ 여기계시는 분들도 다 한번에 통과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20

  1. 식사 하고 가셨나용??? 아님 공복에 드셨나용??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는 아침 9시 검사라 전날 9시이후 금식했어요!병원마다 다른듯 합니다

  2. 어머 저랑 같은 시약이네요ㅜㅜ 헛구역질이라니😭😭 약먹는게 더 걱정되네요ㅜㅜ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저는 약먹는거 조금 힘들었어요...! 뿌꾸맘님은 괜찮으실수도 있어요 화이팅입니다-♡

  3. 전 내일인데 신경 안쓰려 하는데도 긴장되고 그러네요ㅎㅎ

    1. subcomment icon

      그렇더라구여ㅠㅎㅎㅎ 한번에 통과 하실거에요!!

  4. 요번주애 임당검사하는데 걱정이네요 ㅠㅠ 부러워요 통과라니..ㅎ후ㅠ

    1. subcomment icon

      저도 걱정 많이했어서 그맘 알아요ㅠ 무사통과 하시길 바래요!!

  5. 앗!! 저 낼 임당검사인데... 안그래도 너무 떨려요ㅠㅠㅠㅠ 초콜릿에 아이스크림이랑 커피 저도 달고 사는데... 괜찮을지 모르겟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아이스크림이랑 커피 자주 먹었는데 통과했어요!!호르몬 영향도 크다고 하더라고요 ㅎㅎ통과하시길 바랄게요^_^!!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