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너무 부러워요~ㅎㅎ 임신하고는 한번도 못갔는데ㅜ 괜찮으셨나요?? 임신전에 받는 마사지랑 많이 다를까요?ㅎㅎ 후기도 올려주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발마사지 받으러왔어여

엄마 생일이라서 마사지 받으러왔어용! 임신후 첫 마사지인데… 넘 행벅해여 ㅋㅋㅋㅋㅋㅋㅋ 발마사지 받고있는데 애기가 막 움직이네용 ;)
댓글
6

오… 세기만 덜 세게해주시고 똑같이 진행된덧 같아요!! 진짜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ㅜㅜㅜㅠ
으아 좋으시겠당 ㅠ

너무너무…! 호랑이도 열심히 움직이더라구욬ㅋㅋㅋㅋ
피로가 싹 풀릴고같아요~~~~ 시원하게 받고오세요!!!

왼전 좋았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