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맞아요 단거먹으면 엄청 움직여요ㅎㅎㅎ 초음파볼때 선생님도 초코우유 먹고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넘 귀염😍😍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도 맛있는 걸 아나봐요 ㅎ.ㅎ
새벽에 너무 배가고파서 초코파이 하나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는디 폭풍태동을 1시간 가까이해서 잠을 못잤네요..ㅎㅎ 피곤하지만 신기하고 귀여움에 또 느껴보고싶어요!! 여러분들도 그런 경험 있으신가요?ㅎㅎ
댓글
6
회사에서 다리꼬고 앉아서 일하다보면 태동이 심하더라구요 ㅋㅋ 좁으니까 다리풀으라고 뻥뻥 차는거마냥..
저도예요!! 우연인지 모르겠는데 ㅋㅋㅋㅋ 단 거 먹으면 유난히 난리더라구요 ㅋㅋㅋㅋ 진짜 신기해요ㅠㅠ
아 너무 귀엽네요 정말🤣 저도 애기가 태동할 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단 걸 더 자주 먹어야겠네요!!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가....ㅋㅋㅋㅋ
단거 들어가자마자 움직이는거 넘 귀여워여 ㅋㅋ 저는 촘파 보러갈때 초코우유 반잔 정도 먹고 가여 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