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맘편한게 제일 좋은거같아요~~ 걱정되시면 병원가보셔요~~ 저는 3일내내 간적도 있어요ㅎㅎ 별일아닐거에요 너무 걱정마셔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밑으로 당기는 느낌...
오늘 하루종일 아랫배가 밑으로 당기는 느낌 드는데 이거 괜찮을까요? 생리통 같은 느낌은 아닌데...태동이 너무 밑에서 느껴지는거 같고 ㅠㅠ 담주 월욜 임당검사 예약인데.. 지금은 외래진료 끝났고 바로 내일 가봐야할지 고민이네요 ㅠㅠ
댓글
6
저는 25주인데요 오늘도 생리통처럼 배가아파서 걱정이되더라구요 이제 25주인데 임신이첨이라 이제는 이게 진통인가..진통이면 어쩌지 이런걱정이대요 ㅠㅠ 25주 전에는 생리통처럼 아픈 통증이 몇번있었는데 자궁이 더 커지려나보다라는 생각을해도 걱정은 여전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매번 진료가면 건강하다고해서 안심하고있어요 ㅠㅠ

저도 초산이라 그런지 여러 걱정이 많네요 ㅠㅠ 괜히 유난으로 생각할까봐 자주 병원 가기도 그렇고 ㅜㅜ 그래도 가봐야겠어용 ㅋㅋㅋ

저두요 ㅠㅠ 그래서 검색해보고 지인한테물어보고 ㅠㅠ 환도섯다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저도 괜히 병원가기가 그래서 검진날까지 참고 안가고 그랬어요 ㅠㅠ 근데 가서 괜찮은지 물어보고 힘들때 어떻게하면 좋을지 물어보는것도좋을거같아요 ㅠㅠ 저는 가서 이렇게 아플땐 어떻게해야대나 방법이있나 이거라도 물어볼까 고민많이했어요 ㅋㅋ
저는 피곤할때 그런적이있었어요 그 밑빠지는 느낌이랄까요ㅠㅠ 걱정되시면 병원 다녀오세요! 저는 무슨 증상있을때마다가서ㅎㅎ

요즘 컨디션 좋아서 막 움직였더니 그런가 병원 가봐야겠어용ㅎㅎ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