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사 예정 ㅠ

어제 임당 검사 가는데 병원에서는 아침 먹고 오라했는데 토마토만 갈아서 한 잔 마시고 출발했더니 엄청 허기지더라고요. 보통 그렇게 허기지는 일이 잘 없어서 김밥이라도 가다 사먹을까 하다가 검사 시간도 애매해서 그냥 갔어요. 집에 당뇨 있는 가족도 없고 첫 출산인데다가 몸무게도 평균보다 더 늘지도 않아서 걱정 안하고 있었는데 153으로 임당 재검이네요 ㅠ 임당 원인 찾아보니 노산 말고는 해당되는 게 없던데 휴~~ 오늘 과일도 안 먹고 건강식 위주로 먹고는 있는데 내일 임당 재검사 잘 통과할 수 있을지 걱정이에요. 임당 검사 앞두신 분들 모두모두 파이팅이요!!

댓글

14

  1. 저도 이번주 검사예정인데 떨리네요ㄷㄷ 그리고 아침 먹고 오라고 한 병원도 저희병원 말고는 첨봐요😳 안그래도 당일 아침에 뭘 먹고 가야하나.. 고민중인데 간단하게 일찍 먹고 가야겠어요! 내일 통과 되실거에요!! 응원합니다🧡

    1. subcomment icon

      병원마다 지침이 다 다른가 봐요. 전 시약도 병원가서 먹었는데 어느 병원은 미리 먹고 오라는 곳도 있고요. 첫검사 결과 들을 때가 엄청 떨렸는데 오히려 지금은 덤덤하네요. 검사가실 때 꼭 푸욱 잘 주무시고 가세요~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고☺️ 내일 검사니까 이제 저는 꿈나라로 ㅎ

  2. 저도 이번주 금요일에 재검하러 가요...😢 162나 나왔더라구요 저도 체중증가도 많이 안됐는데 제 나이가 35살이라서 그런걸까요ㅜ 대체 뭐가 문제였을까요ㅠㅠ 저도 넘 속상해서 일도 손에 안잡히더라구요 재검 꼭 잘 통과합시다❤️ 우리 힘내용!

    1. subcomment icon

      저보다 훨씬 어리시네요. 우리 꼭 재검 통과해요. 🙏 혹시 통과 못해도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 맘 먹고 있어요. 😢

  3. 저도 158이였는데 재검통과했어요 ㅎㅎ 진짜 병원에 3시간있는게 넘 고통이더라구요ㅠㅠ 두번은 못할..^^;; 알콩맘님 화이팅이에용!!

    1. subcomment icon

      첫검사하고 이틀만에 가는 건데 괜찮겠죠? 재검통과하셨다니 넘넘 다행이에요 😊

    2. subcomment icon

      아 저는 한참 배달, 군것질달고살다가 가서 재검떠가지구 일주일 뒤로 예약잡고 평소처럼 집밥먹다갔어요ㅠㅠ 그러니까 정상이더라구요~ 무엇보다 밥먹고 산책 꼭 하세용!!

    3. subcomment icon

      오늘 저녁은 꼭 산책 나가야겠네요. 팁 주셔서 감사합니다 😉

  4. 저도 검사 앞두고 있답니다….🥲 재검에서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우주인안녕 님은 1차에 통과하시길 바랄게요 😌

  5. 에고ㅜ 재검이면 병원에 3-4시간 있어야한다던데ㅜㅜ 고생하시겠어요 낼은 꼭 통과할수잇기를 바랄게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꼭 통과했으면 좋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 재검사 예정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