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통과하시길 바랍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낼 임당검사하는날
말그대로 임당검사하는데 긴장이 돼요. 무사희 한번에 통과했으면... 둘째가지고 나니 이젠 나이가있어서 걱정입니다.
댓글
6
저는다음주ㅠㅠ 넘 걱정되시겠어요.. 좋은결과 있으실거에요☺️
저도 내일이에요! 오늘 잠 푹 주무세요 :) 잘 자고 가야한대요!

잠이 잘안오네요.
저도 곧인데 ㅠㅠ 통과하시길바랄게요!

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