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출혈잇음 무조건 누워서 천장만보고계세요ㅜㅜㅜ 밥도침대서드시구요..ㅜㅜ 저는 유산될때 느낀점이 심햇던변비가 어느날부터 변비가없더라구요.. 그런증상들 잘체크해보셔요ㅜㅜ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난황이 사라졌어요 ㅠㅠ
아래에 글 남겼었는데... 5주 1일차에 지역내 제일 크고 유명한 병원에서 난황 확인했고 자리 잘잡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이때까지 happy!!) 별 문제 없으면 3주뒤에 병원오라고 하셔서 기다리는차에 오늘 새벽 5주 6일차인데 배가 좀 아파서 화장실 가니 갈색혈이 아주 조금 나왔어요. 큰 병원 선생님께서 피보인다고 바로 병원 달려가고 그러지 말라고 하셨지만 소심한 저는 급한대로 집앞 병원으로 갔습니다. 동네 작은 병원에서 급하게 초음파 확인을 했는데 지난주 보였던 난황은 전혀 보이지가 않고 아기집만 3배로 커져있었어요... 주수상 난황이 보일때인데 다음주까지 보이지 않으면 유산이라고ㅠ하셔서... 넘 걱정입니다. 입덧 증상도 약간 있고 크게 컨디션이 달라진건 없는데... 그냥 동네 병원 초음파 기계가 구려서 그런거다. 각도에 따라 안보일수도ㅠ있다 혼자 위안하며 내일 큰 병원 예약 잡았네요...ㅜㅜ 괜찮겠죠???ㅠㅠㅠ
댓글
6

다행히 아직 특별히 달라진 점은 없고 ㅠㅠ 오히려 속 울렁임은 더 심해진것 같은데 내일 봐야 더 확실할것 같아요!!! 감사해요!!!!!

어머나 저랑 같아요ㅠㅠ 저 올5월에 계류유산 했는데 변비가 엄청나게 심했었거든요. 갑자기 변비해결이 되고 몸에 두드러기가 나더니 몇일뒤 유산소식 들었어요. 지금은 4주5일째 에요. 지금 엄청 조심하고있어요~~~
병원마다 초음파기계 화질이 다른걸로 알고있어요~ 저도예전에 출혈때매 응급실갓엇는데 거긴화질이 안좋은 기계라 난황안보인다는 소리듣고 담날 산부인과 내진하니까 난황보였구.. 기계화질때매 안보인걸꺼라구 하더라구요. 결국저는 출혈넘많구, 아기집에 난황만커지구 아기는안보이게되었구..유산되었어요.

ㅠㅠ 마음 아프셨겠어요!! 저는 임신하는것, 그리고 아기를 지키는게 이렇게 어려운 일인지 처음 알았어요... 엄마들 화이팅입니다!!!!
걱정되시면 큰병원 가셔서 다시 초음파 해보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