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정상이면 문자 문제있으면 전화준댔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 기형아검사 결과?
기형아검사 1차2차 다 마쳤는데 결과는 전화로 오나요?? 결과 아시는분들은 전화로 받아보셨는지 궁금하네용~ 1차2차 다 결고ㅏ 알려주시는건가용?
댓글
10

넹 ㅎ 감사해요! 기다려볼게용 ㅎ
저는 결과는 2차까지 다하고 문자 왔어여 무슨 일이 있다면 전화 오고 별 문제없이 정상이면 문자가 10일 내로 온다고 하더니 문자만 왔어여 ㅋㅋ 결과 자세히 알고싶은데 궁금한건 다음 내원 진료시 상담하러 하더라구여...

그렇군요 ㅎ 친절한답변 감사해요~
저는 1차때 문자 받아서 2차도 문자 오는줄 알고 기다렸는데 전화와서 식겁했어요 ㅋㅋㅋ 다행히 정상이었어요ㅠㅠ

다행이네요 ㅎ 저도 기다려볼게용
그렇군요 ㅎ 감사합니다~!
저는 정상이면 문자 문제있으면 전화 주신다고하셨어요. 병원마다 다를테니 확인해고세용 결과는 1, 2차결과 통합해서 연락주신대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