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분간만 다시 두알 드시는건 어떠세요? ㅜㅜ 저도 저녁에 진짜 좀비모드에요 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만 되면 울렁울렁하네요ㅠㅠ
이제 14주차 접어드는데 제가 입덧이 심한편은 아니지만 체덧때문에 음식을 먹기가 좀 힘들어서 자기전에만 입덧약 두알씩 먹었거든요ㅠ그러다가 요근래에 조금씩 괜찮아지는거같아서 어제부턴 한알로 줄였거든요 근데 저녁만 되면 속이 울렁울렁 계속 안좋네요ㅠㅠ일주일정도 됐는데 미치겠네요..밤만되면 멀미하는거처럼 속이 막 울렁거려요ㅠㅠ입덧이 전보다는 좋아진건 맞는데 최근들어 밤에만 이러니까 자기전이 너무 괴롭네요 약먹는 시간을 바꿔야할까요?? ㅠㅠ
댓글
5
저는 이번주부터 약 안먹는중인데요, 이상하게 저녁만되면 속이 안좋더라구여;그래서 저녁먹은거 토하구 긍데 약은 이제 좀 참아볼라구여
저도 저녁에 젤 많이 울렁거려요ㅠㅠ 약을 줄여서 그러신거 아닐까요? 아니면 약 먹는 시간을 바꿔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저도 밤에 심해서 점심으로 약 복용시간 바꿨더니 조금 잡혔어요
저도 꼭 저녁때 되서 속이 울렁거려요 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