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만 되면 울렁울렁하네요ㅠㅠ

이제 14주차 접어드는데 제가 입덧이 심한편은 아니지만 체덧때문에 음식을 먹기가 좀 힘들어서 자기전에만 입덧약 두알씩 먹었거든요ㅠ그러다가 요근래에 조금씩 괜찮아지는거같아서 어제부턴 한알로 줄였거든요 근데 저녁만 되면 속이 울렁울렁 계속 안좋네요ㅠㅠ일주일정도 됐는데 미치겠네요..밤만되면 멀미하는거처럼 속이 막 울렁거려요ㅠㅠ입덧이 전보다는 좋아진건 맞는데 최근들어 밤에만 이러니까 자기전이 너무 괴롭네요 약먹는 시간을 바꿔야할까요?? ㅠㅠ

댓글

5

  1. 당분간만 다시 두알 드시는건 어떠세요? ㅜㅜ 저도 저녁에 진짜 좀비모드에요 ㅜㅜ

  2. 저는 이번주부터 약 안먹는중인데요, 이상하게 저녁만되면 속이 안좋더라구여;그래서 저녁먹은거 토하구 긍데 약은 이제 좀 참아볼라구여

  3. 저도 저녁에 젤 많이 울렁거려요ㅠㅠ 약을 줄여서 그러신거 아닐까요? 아니면 약 먹는 시간을 바꿔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4. 저도 밤에 심해서 점심으로 약 복용시간 바꿨더니 조금 잡혔어요

  5. 저도 꼭 저녁때 되서 속이 울렁거려요 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저녁만 되면 울렁울렁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