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이면 태동을 빠르게 느낀다더니 진짜 빠르시네요! 부러워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5일애 첫 태동을 느꼈어요!!ㅋ
내일이 울집 둘째 생일이어서 풍선에 가랜드 준비하고 있는데 아랫배에서 갑자기 퐁! 하길래 놀라서 어!!했어요ㅋㅋ 몇번를 반복하길래 태동이 맞나보다~ 했죠ㅋㅋ 임신이 내번째인데.. 또 다시 태동을 느끼니 새삼스럽게 귀여운거있죠ㅋ 빨리 느껴진 태동이 더 반갑네요ㅋ 이제 본격적으로 태담도 더 많이 해줘야겠어요~
댓글
6

맞아요ㅋㅋㅋ 경산이라 더 빨리 느꼈나봐요~ 나중에는 태동이 강해져서 아프기까지해요ㅋㅋ
우와.. 넷째.. 다둥 기운 받아갈래요..♡♡ 저는 17주 넘었는데 태동..잘모르겠어요ㅠㅜ 뱃살이 많아서 그런건지..흐규.. ㅠㅠㅠ 얼른 저두 느껴보고싶네영 ㅎㅎ

다둥이 기운 듬뿍 드립니다~ 태동이 느껴지면 정말 임신한 느낌이에요ㅋㅋㅋㅋ
우외 태동 신기해요! 저는 16주5일인데 태동이 뭔지 모르겠네요 ㅋㅋ 둔해서 못느끼는건지 ㅋㅋ ㅠㅠ 넷째시라니 정말 대단하세요!! 화이팅 입니다!!

저는 넷째라 태동을 경험해봐서 더 빨리 느낀 것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