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5일애 첫 태동을 느꼈어요!!ㅋ

내일이 울집 둘째 생일이어서 풍선에 가랜드 준비하고 있는데 아랫배에서 갑자기 퐁! 하길래 놀라서 어!!했어요ㅋㅋ 몇번를 반복하길래 태동이 맞나보다~ 했죠ㅋㅋ 임신이 내번째인데.. 또 다시 태동을 느끼니 새삼스럽게 귀여운거있죠ㅋ 빨리 느껴진 태동이 더 반갑네요ㅋ 이제 본격적으로 태담도 더 많이 해줘야겠어요~

댓글

6

  1. 경산이면 태동을 빠르게 느낀다더니 진짜 빠르시네요! 부러워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ㅋㅋㅋ 경산이라 더 빨리 느꼈나봐요~ 나중에는 태동이 강해져서 아프기까지해요ㅋㅋ

  2. 우와.. 넷째.. 다둥 기운 받아갈래요..♡♡ 저는 17주 넘었는데 태동..잘모르겠어요ㅠㅜ 뱃살이 많아서 그런건지..흐규.. ㅠㅠㅠ 얼른 저두 느껴보고싶네영 ㅎㅎ

    1. subcomment icon

      다둥이 기운 듬뿍 드립니다~ 태동이 느껴지면 정말 임신한 느낌이에요ㅋㅋㅋㅋ

  3. 우외 태동 신기해요! 저는 16주5일인데 태동이 뭔지 모르겠네요 ㅋㅋ 둔해서 못느끼는건지 ㅋㅋ ㅠㅠ 넷째시라니 정말 대단하세요!! 화이팅 입니다!!

    1. subcomment icon

      저는 넷째라 태동을 경험해봐서 더 빨리 느낀 것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4주5일애 첫 태동을 느꼈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