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런생각때문에 우울했는데 같은 생각하는 분들 있어서 쫌 위안되요 ㅠ 다들 그러는구나 그런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줌마가 된거 같아요 ㅜㅜㅋ
나름 임신전에 꾸미고 몸매도 괜찮았고 했는데 임신후에 살도 찌고 얼굴도 붓고 옷도 이제 헐렁한 옷에 화장도 안하는데 제 몰골을 보니 이제 너무 아줌마티 팍팍 나네요..ㅋㅋㅋㅋ ㅜㅜ 출산하고 나면 몸도 그렇고 얼굴이 확 나이들어질거 같아서 슬퍼유 ㅠㅜ
댓글
7

ㅜㅜ 넹 ㅋㅋ 나이 들기 싫으네요 ㅋㅋ ㅠㅠ
그쵸 뭔가 인생의 엄청 큰 한 획이 그어지는 기분… 그래서 아기 낳고 5개월 정도 모유수유하고 바로 회사 복귀하려고 엄청 다짐을.. 흑 계속 이렇게 집에만 있다간 퍼질 것 같아 더 싫네요 언능 낳아서 훌훌 털고 열심히 살려구요!

마자요!! 열심히 살고 싶어요 ㅋㅋㅋ 퍼지기 싫네용 ㅜㅜㅋ

함께 노력해서 예쁘고 멋진 엄마 되어용~><
저도요.. 이렇게 아줌마가 되나 싶어요..

ㅜㅜ 그러니깐유.... ㅋㅋㅋ 아줌마되도 젊어보이고 싶은데 출산하면 살부터 빼야겠죠.... ㅜㅜ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