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도는 딸같은데 15~16주 되야 더 정확히 알 수 있어요 ㅎ 저는 반전있었거든요 ㅜㅜ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딸 맞겠죠?ㅋ.ㅋ

12주차 초음파 돌려보다 딸 같아서요ㅋㅋㅋ딸 맞나요?검진 가려면 다음주나 되야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용
댓글
4


탈퇴한 유저
저는 둘다 좋긴한데 얼른 담주가 되면 좋겠어요!!ㅎ
각도법은 저랑 같으셔요~ 의사쌤이 공주라하셨어요 제 각도법보고!!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닷 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