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신경안쓰고 그냥 다 다녀요ㅋㅋㅋ 캠핑도 골프도ㅋㅋㅋㅋ 이래도 되나 싶지만😅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장거리 여행 하시나요?
지금 13주인데 11주쯤 2시간 이상 차타고 장거리 갔을때 배가 좀 아프더라구요ㅠㅠ 국도랑 시골길 과속방지턱 넘고 이럴때 너무 신경써서 그랬는지.. 그 뒤로 차 오래 타는건 아예 안하고 있는데 언제부터는 좀 안심하고 장거리 여행 가도 될까요??
댓글
6
12주때 완전 밑에서 강원도까지 2박3일 자동차로 여행가면서 6-7시간 타면서 잘 다녀왔어요 ㅎㅎ 중간중간 자주 내려서 스트레칭 해 주시고 하면 될것같아요
저는 6주 지나고 부터 장거리 잘 다녔어요~ 시골길 방지턱이런거는 저도 힘들더라구요 ㅠㅠ 너무 힘들어서 차에 오래 못있겠다 싶으면 맘님 몸에 맞춰서 다니세요~ 아니면 중간중간 휴게소에서 쉬다 가시구요 ㅎ
저는 회사거리가 왕복 세시간이라 처음부터 그렇게 다녔어요~ 걱정안하셔도 되요!
전 3주때부터 지금까지 제가 운전해서 잘다닙니다ㅋㅋㄱ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