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이 20주에 보자고 하신 이유가 있지 않을까용?! 16주에 아들로 알고 있다가 20주에 성별 딸 반전 있었다는 분 주변에도 있었어용 ㅋㅋ 들어보니 없던것(?) 은 다시 나오지 않는데 원래 🌶처럼 나와있던건 들어갈 수도 있대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좀 봐주세용 ㅜㅜ
병원에서 정확하게 말씀을 안해주시네요 20주에 정밀초음파할때보자고 ㅠㅠ 전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아들 같기도 딸 같기도 해요
댓글
11

저도 그렇게 듣긴 들었었어요 ㅜㅜㅋ 하루하루 시간이 빨리 가기를~ 알차게 보내봐야겠네요. 요가도 하고 그림도 그리고 책도읽고ㅋㅋㅋㅋ
딸이여도 생식기 안들어가 있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저는 아들인데 고환이랑 고추까지 확실히 보여요! 지인은 딸인데 고추만 보이더라구요!

우왕??!!? 신기하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아들 같아보이긴 한데 20주는 되야 알거 같아요 ㅎ 저희 아이도 확실히 성별 몰라요 ㅜㅜ 다음 진료 까지 기다려야되용 ㅠㅠㅎㅎ

네 ㅠㅠ 4주 또 어떻게 기다리죠.....하루하루 너무 길어요 ㅋㅋㅋㅋㅋㅋ
아들같아보이긴 하네용 ㅋㅋ

아 그런가요?? ㅎㅎㅎ 다른 아들초음파랑은 좀 달라보여서 긴가민가햇어요
아들이요!

아들같나요?? 🤔 ㅋㅋㅋ 저랑 신랑은 딸랑구를 원하는데 아들이어도 실망 안해야쥬ㅠㅠㅠㅠㅠㅠ

저도 딸 원했는데 ㅠㅠ 15주차에 저렇게 가랑이 사이에.... 딸은 정말 아무것도 없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