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저는 엄청 내성적인데도 살면서 중에 결혼식이 젤 재밌고 드레스입는게 넘넘 좋았어서 기회되면(?) 또 하고 싶을 정도에요 ㅋㅋㅋㅋ 드레스 머메이드 아니면 아랫배 잘 안보여서 괜찮아여!!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음주에 결혼해요!
다음주면 임신 18주차고 결혼식을 해요..! 하도 먹어서 살 쪄서 큰일이네요ㅜㅠ 드레스는 어차피 뱃살 안 보일텐데 피로연 원피스는 아랫배 조금 보일 것 같아요 어차피 대부분 임신 사실 아시는데 당당하게 내밀어야 하나 싶기도 해요ㅋㅋㅋㅋㅋ 흑흑 뭐 어쩔 수 없죠 ㅋㅋㅋㅋㅋ 암튼 다가오니 너무 떨려용ㅋㅋㅋ
댓글
6
저희도 아직 식 올리기 전이라 뱃속에 있을때 할지 낳고 할지 엄청 고민중인데 이 글 보니 지금 하는 것도 괜찮아보이네요~ 축하해용~><
배나온거는 어쩔 수 없죠 ㅋㅋ 축하드려요~~!!
제 친구도 비슷한 케이스였는데 양가 부모님들이 임신한거 넘 좋아하셔서 화기애애하더라구요 ㅎㅎ 결혼 축하해요 ~~~ 💙💙
결혼 축하드려요~^^ 컨디션 관리 잘하셔서 예쁘게 치루세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