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엄청 쪗어여 거의 10키로 넘게쪗오여 ㅠㅠ 이제 15주차 되어가는데……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살이 너무쪘어요ㅠ
한번의 유산을 경험하고 누워서 쉬어야한다는 말에 한약먹고 계속 쉬기만했더니 10키로가 찐 상태에서 선물이 찾아왔어요! 근데 먹덧인지 자꾸 뭐가 땡겨서 먹다보니 5키로가 더쪘어요ㅠ 아직 15주 2일차인데ㅠ 혹시 체중관리 하시는 맘들 계신가요? 옷이하나도 맞지않아 우울하너요ㅠ
댓글
7
저도 어쩌다보니 많이 과체중인상태에서 임신이되서 8키로만 찌우자 라는 당찬포부로 시작했는데..먹덧이와서 12주차에 +5키로 찍었어요..그리고 먹덧가라앉으면서 14주차인데 그나마 더디게 올라가는중이에요..1주일에 500그람정도씩..ㅋㅋ그나마 식단 조절해서 먹고있어서 이정도인가봐요..ㅜㅜ 옷은 임신전부터 헐렁하게입고다녔어요..편한게 최고라..ㅋㅋ병원에서는 야식만 안먹어도 된다하더라구요. 굶거나해서 너무 배고픔오래느끼면 태아한테도 안좋데서 중간중간 간식으로 허기달래면서 조절중이에요ㅎㅎ
임신 후에 체중관리는 따로 안하지만 저희는 계획 임신이라 임신되기 전엔 운동하면서 임신준비했었어요~

탈퇴한 유저
전 셋째 낳구 23키로 빼고.. 술마시고 넷째가.. 그래서 살이 점점 쪄서ㅠㅜ 지금 8키로 쪘어요ㅠㅠ지금 14준데.. 살 빼는 중에 임신이라 진짜 살찌는거 싫은데..초기에 너무 입맛이 땡겨서.. 먹다보니.. 그래도 아기가 건강하는것에 감사합니다. 아기 낳고 우리 같이 살 빼요~

헙 네찌 축하드려요'♡ 같이 화이팅해요♡♡
저도 원래 쪘을 애를 가져서 ㅜ 거울 보기가 시러여 ㅜㅜ

진짜 거울싫어요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