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면 굵어지구요 ~ 왁싱 몇번 하면 얇아지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ㅜㅜ
다리털이나..겨털...이나.. 계속밀면 원래 가늘어지지않나요,? 왜계속미는데도 굵어지는것같죠.....ㅜㅡㅠ
댓글
7
밀면 털이 절단된 부분땜에 굵게 보인대요. 근데 저 배에 솜털이 안밀었는데도 검고 굵어졌는데, 호르몬땜에 그렇대요. 봄이맘님도 호르몬땜에 진짜 더 굵어지셨을수도ㅠㅠ
밀면 굵어져보여요 ㅋㅋ 저 임신중인데 왁싱 하는편이에요~ 문제 없어용 ㅎ 왁싱하면 오히려 가늘어져요~ 레이저제모는 임신중하면 안좋구요~
면도하면 절단면때문에 굵어보여서 그렇지 실제로 굵기차이는 없다고 했어요. 임산부는 레이저제모는 마취크림때문에 안되고, 왁싱은 괜찮아요~
원래 밀면 굵어져요 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