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ㅠ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그래서 먹고싶은걸 먹어도 예전맛이 안나요 입맛도없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에서 쓴맛 맴돌아요....
혹시 다른분들께서는 임신 후, 입에서 계속 쓴맛이 느껴지시는분 계실까요ㅠ? 빈속이어두, 식후 나서도 계속 그러네요 ㅠㅠ 저만 그런걸까요..?
댓글
10
쓴맛 느껴져요ㅠㅠ 자일리톨 한통씩 사다놓고 수시로 씹고 있어요-
저도 입이 써요 임신전에는 라떼나 아메 하루에 무조건 한잔이상 마셨었는데 지금은 입이 써서 커피도 안땡겨요 ㅠ
저두요~ 음식있을땐 괜찮은데 식후에 심하게 느껴져서요 바로 껌씹어요~ 죙일 껌 물고 있는거 같아요
저도 입이 써요 ㅋㅋ ㅜㅜ 양치해도 쓰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