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면 확률 높을거에요~ 축하드려요 ㅎ 저도 진짜 준비 안해서 뭐뭐 필요한지 몰겠어요. ㅠㅠ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딸래미 맞겠죠??

병원에서 성별 20주까지 기다리라고 하셨는데 오늘 배가 너무 욱식 시큰 거리고 갈색냉이 나와서 급하게 다녀왔오요 ㅜㅜ 그러면서 애기 성별 뭐냐 물어보니 딸인 거 같은데 80프로 정도라고 아직 잘 모르겠다 하시네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그리고 예비맘 분들 뭐뭐 구매중이세요? 전 진짜 준비 하나도 안해서.. 뭐부터 사야할지 정말 걱정이네요😅😅
댓글
4

감사합니다 🧡 진짜요!! 윗분 말씀처럼 막달에 사야 할라나봐용
딸이면 안정확하다고 하시나봐요ㅋㅋ 저도 14주에 딸인것같다듣고 16주지나야 정확하다시더니 16주때가니 또 딸인거같은데 20주는 지나야 정확하다시더라구요; 저흰 딸원하는데 그 조심스러운 눈빛,말투.. ㅜㅜ 주위에 물어보니 막달에 사도 안늦다고 다들 미리 준비하는건 말리더라구요ㅎㅎ

그렇군요!! 저도 딸래미 원하는데 희망고문이네요 ㅜㅜ 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