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딸래미 맞겠죠??

딸래미 맞겠죠??

병원에서 성별 20주까지 기다리라고 하셨는데 오늘 배가 너무 욱식 시큰 거리고 갈색냉이 나와서 급하게 다녀왔오요 ㅜㅜ 그러면서 애기 성별 뭐냐 물어보니 딸인 거 같은데 80프로 정도라고 아직 잘 모르겠다 하시네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그리고 예비맘 분들 뭐뭐 구매중이세요? 전 진짜 준비 하나도 안해서.. 뭐부터 사야할지 정말 걱정이네요😅😅

댓글

4

  1. 80%면 확률 높을거에요~ 축하드려요 ㅎ 저도 진짜 준비 안해서 뭐뭐 필요한지 몰겠어요. ㅠㅠㅋㅋㅋ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 진짜요!! 윗분 말씀처럼 막달에 사야 할라나봐용

  2. 딸이면 안정확하다고 하시나봐요ㅋㅋ 저도 14주에 딸인것같다듣고 16주지나야 정확하다시더니 16주때가니 또 딸인거같은데 20주는 지나야 정확하다시더라구요; 저흰 딸원하는데 그 조심스러운 눈빛,말투.. ㅜㅜ 주위에 물어보니 막달에 사도 안늦다고 다들 미리 준비하는건 말리더라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저도 딸래미 원하는데 희망고문이네요 ㅜㅜ 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