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친가, 시가 모두 멀리 계신분 계세용~?

저희는 그래도 친가가 더 가깝긴 한데 완전 가까운 거리는 아니예용ㅠ 시가에 비하면 가까운 거리네요 ㅎㅎ 나중에 아가가 나오면 웬만하면 저희가 봐야할것 같아서 크면 모르겠지만 초기엔 외출이 너무 어려울까 괜히 걱정도 되더라구요 ㅎㅎㅎ 봐주실 분이 딱히 안계시면 사소한 데이트나 외출은 당분간 아무래도 어렵겠죠..?ㅠ

댓글

7

  1. 그쵸 ㅜㅜ 데리고 나오시긴 하던데 한계가 있겠죠? 저희도 이제 봐주실분 없어서 갑갑해요 ㅋㅋㅋ

  2. 봐주실분 안계시면 아무래도 어렵죵 ㅜㅜㅎㅎ 저는 부모님들 다 가까이 계시는데 봐주실 여건은 안되용 ㅋ 왠지 애기 태어나면 어디 돌아다니긴 힘들거같아요 ㅋㅋ ㅠㅠ 그래서 요즘 맘껏 남편이랑 데이트 합니당 ㅎ

  3. 저두 친정시댁 다 멀리있어서 와주시는거아니면 ㅠㅠ자주못갈거같아요 어려울거같아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나중에 영화라도 보고싶을땐 한명씩 보고와야하나...싶어여..^^...ㅎ

    2. subcomment icon

      ㅠㅠ거기까진 생각을 안해봤네요...😭일단 저는 출산하면 친정엄마가 와주실거같구 조리원2주 산후도우미지원 나라에서 해주는거까지다받고 친정엄마랑 시어머님 부탁드릴예정이에요 돌아가면서😭

  4. 전..퇴사생각하고잇어여ㅠ봐줄사람없어서 ..둘다멉니다

    1. subcomment icon

      저도 아이 좀 클때까진 일은 쉬어야할거같아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