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이 없으면 불안하고 있으면 힘들면서 안심되는게 어쩔수없나바영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콕콕 쑤시다가 조용해요
임신 4주차라고 예상하고 있어요~ 임테기로 확인 후 3~4일간 배가 콕콕 아프다가 엊그제부터 조용해지니 뭔가 무서워요ㅠㅠ 잘 있는거 맞을까요? 이번 주 금요일에 첫 초음파 보러가는데 괜시리 겁나네요.. 주변 가족이나 지인들한테도 미리 이야기를 다 해둔 상태라 더 겁이나요..
댓글
3
저도 그랬어요! 첫 초음파 보러가기전 며칠동안 자다가 깰정도로 아랫배가 아프더니 나중엔 안아파서 '사라졌나?' 하는 생각들고 불안했는데 애기집 잘 보구왔습니당😆 내몸이 첨 애기집 트는거니까 며칠만 빡시게 아픈건가바용
아기가 집을짓고 있나봐요^^ 콕콕 찌릿 싸하게 아프다가도 아무런증상이 없고 조용해지더라도 아가는 열심히 집도짓고 무럭무럭 크고 있는중이니까 겁내지마세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