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영상 다운로드 받은걸로 공유했어요:) 코로나때문에 병원방침이 그렇다고 해서요 흑흑 저는 오히려 여러 사람 오고가는 진료실에서 진료받는 것보다 안전하겠다고 생각하고 받아들였습니다~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진료실 혼자 들어가세요?
막 생리기준 5주 5일차입니다. 일찍 가도 아기집만 보거나 하는 상황이 싫어 병원 방문 미루다가 방금 병원 예약했어요 올 초에 일찍 유산기가 생겨 첫 아기 심장소리도 못 듣고 고사난자로 일찍 보내준 경험과 전 병원에서 여러 찝찝했던 상황이 다른 병원도 비교해볼 겸 이번에는 가까운 다른 곳으로예약했어요. 그런데 진료실은 산모만 들어오라도 문자안내를 받았는데 저나 남편이나 첫 심장소리는 같이 듣고 싶어서요. 병원에 말씀드리면 함께 들어갈 수 있겠죠ㅠㅜ?? 전 병원에서는 남편도 함께 당연하게 들어갔는데 이런 경우 병원 원칙 따라야하는건지 소심해지네요.
댓글
3
큰 병원 진료실은 요즘 코로나때문에 거의 보호자 출입 불가능합니다ㅠ! 원칙이라 따를수 밖에 없어요~ 저는 남편이랑 심장 소리는 꼭 같이 듣고싶어 가까운 작은 개인병원 가서 아기심장소리만 같이 들었어요!

아 그런 방법이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