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결과

기형아검사결과 다운증후군 고위험군1:76 나와 추가검사 필요하다고 나왔는데 괜찮을까요?제가 노산에 초산에 당뇨까지있거든요..불안해죽겠어영

댓글

6

  1. 오늘니프티검사하고왔어용~~ 의사가그러는데호르몬때문에그럴수있다고 너무걱정하지말라고하네요 촘파상에이상없으면괜찮을꺼라고 염색체가이상했으먄첨부터유산됐을꺼라고하시면서… 임병과에서피검사하면서거기서도물어보니거의정상으로나온다라고..

  2. 저는 1차에서 융모막검사까지 권유받아서 검사했어요ㅠ^ㅠ! 넘 걱정하지마시구! 검사하세요!!!!!!! 괜찮을거에요!!!!!!!

  3. 저는 오늘 신경관결손 고위험으로 혈액 재검했어요ㅜ 고위험이여도 건강하게 태어나는 아가들 많다고 해서 맘졸이지 않고 차분하게 기다려보려구요!! 우리 함께 기다려봐요!!

  4. 저도 비슷한 결과 나와서 니프티 검사 했는데 오늘 모두 저위험군이라고 연락 받았어요 🥲 얼마나 마음 졸였는지 🙏 똘이맘님도 별일 없으실거에요!

  5. 저도 노산인데ㅜㅜ 어제 기형아검사결과 2차에 다운증후군고위험군 나왔다고 정밀검사 요청전화 왔어요 일단 정밀검사 하고 그후에도 문제가 있음 양수검사 해야한다고 하는데... 초산은 아니지만 저도 이런경우 첨이라 너무 당혹스럽고 걱정되고 불안해요 주변사람 이야기 들어보니 1차때 목둘레 정상 나왔음 거의 괜찮을거라고 걱정말라곤 하는데 불안한 맘은 어쩔수가 없는것 같아요 그런데 엄마가 불안해하고 스트레스 받음 우리 아이한테 더 안 좋을수 있으니 맘편하게 검사 결과기다려 보려구요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기형아검사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