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그맘때쯤예정일인데 이미 하나씩준비중이에요ㅎㅎ당근도 얼마안쓰신거깨끗한걸로사고싶은데 언제좋은게뜰지몰라서 하나씩사고잇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용품 언제부터 준비하세요???
10월말-11초 출산예정인데요! 초산맘입니다. 당근으로 이것저것 상태 좋은 물건들이 올라오는데 ㅎㅎㅎ 이왕 살 거 깨끗하게 쓰신 분들 물건 구매하고 싶거든요. 근데 아직 5개월이나 남아서 지금 사서 쟁여둬도 되나 싶고.. 애기 옷 사고싶던거 두 벌 정도 배넷 저고리만 사놨는데요 ㅎㅎㅎㅎ 언제부터 사면 좋을지. 미리 쟁겨두고 있어도 될지. 다들 얼마나 준비하셨나 궁금해지네요!
댓글
12
엇 저는 11월말인데 아직 하나도 준비 안했어요..선물로 배냇저고리받은거뿐.. 저도 슬슬 알아봐야겠네요
저는 베냇저고리 몇개랑 선물받아서 ㅋㅋㅋ 그리고 아기침대 당근에서 잘 구해서🥹 그정도만 준비해뒀어요! 유모차도 겨울에 태어나서 바로 안필요하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천천히 하려고요
저지금부터 다 쟁이고 있어용ㅎㅎㅎ

ㅎㅎㅎㅎㅎ 부지런하시네요!!!!
저는 몇개는 그냥 당근했어요! 바운서랑 바구니카시트같이 좀 큰거요 ㅎㅎ

ㅎㅎㅎㅎ바운서랑 바구니카시트 저도 열심히 보구 있는데..!!!!! 부지런하시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