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경우가 그런건 아니지만 저희 애도 맨날 안보여주다가 24주에 알게됐는데 주위에서 다 그러더라구요 아들은 잘 안가린다구요~ 저는 그말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4일차 성별 힌트 못받구 왔네요 ㅠㅠ
4주동안 병원 못가다가 드디어 15주4일차 2차 기형아 검사하러 간김에 성별 힌트라도 좀 받을 수 있을까 했는데 1차때와 똑같이 또 엎드려 있더라구요 ㅋㅋㅋㅋ거기에다 양반다리까지 다리꼬고 있어서 힌트는 커녕 보이지도 않아서 진료만 받구 나왔네욤 주수에 맞게 잘 크고 있어서 너무 다행이지만 성별힌트 못받은건 아쉽네용ㅎㅎ🤣🤣 친정엄마한테 얘기하니 양반다리면 아들인가? 하시는데!!ㅋㅋㅋㅋ (아들도 좋지만 전 딸을 좀 더 원해서 ㅋㅋㅋ ㅋ헤헤🤣🤣) 딸들도 다리 잘 꼬고 있쥬?ㅎㅎㅎ 괜히 주저리주저리 해봅니닷 ㅎㅎ
댓글
13

엇 그럼 딸이신거에요?ㅎㅎ 아들이든 딸이든 너무 좋을거같아요^^

네 딸이요~^^ 아들이든 딸이든 내 새끼는 너무 이쁘더라구요~!!
다리도 꼬고 아빠다리도 했던 호봄이는 바라던 딸인가 했지만 아들이였답니다...😅

앗 ㅎㅎ정말요? ㅎㅎ 아들이든 딸이든 건강하기만 하면 좋겠어용 뭔들 다 좋슙니다😍
ㅋㅋㅋㅋㅋ딸들도 잘 꼬고있지 않을까요?

그러겠죵? ㅎㅎㅎ엄마 놀래켜줄려고 하나봐용
다음 검사때 서프라이즈~ 해주려나봐요 ㅎㅎ 귀엽네요

그럴려나봐용 ㅎㅎ 벌써부터 장꾸인거같은....느낌이에용ㅎㅎ
와...저도 오눌 촘파로 성별 볼라 했는데 엎드려서 다리 끓고잇어서 못봣는데...ㅜㅜ

앗 정말요? 저랑 똑같으시네용 ㅎㅎ다음에는 꼭 보여줄거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