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주에 검진 받으러 갔을 때 150 나왔어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심박수
병원 갔더니 심박수가 조금 빠르다고 하는데 15주 16주 쯤 심박수 몇 나오시나요? ㅠㅠ
댓글
6
160~170 사이 였던거 같아용

저는 15주인데 171이 나오더라구요ㅜ 괜찮겟죠?

170 괜찮지않을까요? 저는 초기에 168나왔는데..정상이라고하셨어요.... ㅎㅎㅎㅎ 지금도 160~170사인데 정상이래용

아 마음이 좀 놓이네요 몇주 되셨어요?^_^

빨라도 주파수가 안정적이면 정상이라고 보는것같아용. 걱정하지마세요. 저 16주차 6일예요ㅎ 내일 17주차요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