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엄청 이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6w1d 입초하고 왔어요!

두근두근 설레는맘으로 갔는데 손으로 계속 가려서 앞얼굴은 제대로 못봤지만ㅎㅎ 콧대가 뾰족해서 헤헤 이렇게 도치맘이 되나봐요☺️ 쪼꼬만게 이마에 손 올리고 있는데 왜케 귀여운지! 다들 입체초음파 볼 시즌인데 이쁜얼굴 잘 보구 오셔요❤️
댓글
12
너무 이뻐요!
코가 엄청 오똑해요~~^^ 저도 입체초음파하면 얼굴을 가리고있어요ㅠㅠㅠ ㅎㅎㅎ 다음엔 저도 성공하길..🙏🏻

속으로 계속 얼굴 보여줘 얼굴보여줘~~🙏🏻 빌었답니다ㅎㅎ 원래는 베이비페이스 왜하지하는 생각이었는데 바로 해버렸어용 ㅋ
어머 콧대가 엄청 오똑하네요 !!너무 이쁘네요ㅋ 애기가 착하게 얼굴 잘 보여줬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손으로 얼굴을 다 가리지않아줘서 다행이었어요!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어쩜 코도 오똑하고 이쁠까요 저희 아가는 매번 갈때마다 손으로 가리고 있어요ㅎㅎ

저렇게 조금 보여주더니 나중에는 등돌리더라구여..ㅋㅋㅋ갈때마다 입초해주면 얼마나 좋을까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